강원도

Home국내여행강원도
1520
ALPACA World(알파카월드)
작성자 : [여행달인] 천년주목님
작성일 : 2020-03-02
조회수 : 83

강원도 홍천군 화촌면 풍천리 310에 위치한 ALPACA World(알파카월드)는

11만 평 푸른 숲에서 동물들과의 행복한 교감을 통해 힐링 할 수 있는 강원도 1호 체험형 동물원이다.

말로만 듣던 알파카도 볼 겸 매스컴마다 우울한 소식에 집에 있기에는 더욱 답답하고 그래서 약30분 정도 소요되는 알파카월드로 향했다.

강원도가 산골이 많다지만 볼 수록 첩첩 산중이다.

알파카월드가 보이지 않는 곳에 주차장이 있고 그곳에서 10분 정도를 기다리다 셔틀버스를 타고 약130초정도 고 바위로 꼬불꼬불 올랐다.

표를 구입하고 모노레일 기차를 타고 처음으로 만나는 알파카와 인사를 나누었다.

너무 가까이에서 인사를 하니 콧바람까지 쐬어야 했다.

잠에서 깨어나기 시작하는 겨울나무와 따뜻한 햇볕이 비추이는 자연 속에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귀여운 동물인 알파카와 눈을 맞추고,

먹이를 건네고, 생명의 소중함과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SBS <세상에 이런 일이 동물농장 MBC 하하랜드 헤이지니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한 천재 알파카와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탄생한 1호 알파카를 만나볼 수 있었다.

알파카월드는 자연, 사람, 동물이 모두 행복한 곳으로 다양한 편의시설과 체험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가족, 연인이 방문하기 좋을 뿐 아니라 단체 체험학습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아직은 겨울의 끝자락인 날씨라 그런지 땅도 알파카의 놀이터도 질퍽질퍽해서 통행과 접근에 조금은 불편했다.

오늘은 오늘대로 보고 느끼고, 모든 만물이 푸르게 돋아나는 꽃피는 봄날에 다시오기로 했다.



















 


















 


1 개의 댓글

0 / 1,000byte

댓글입력

  • 알파카라는 동물이 참 신기하게 생겼네요